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4 (꿈은) 유복한 언니

5월 삼성전자 배당 입금 / 리얼티인컴 배당 입금 (realty income dividend)

by 일하는 휴눔 2020. 5. 20.
반응형

어제 낮에 들어온 삼성전자 배당금
삼성전자는 국내에 몇 없는 분기 배당 기업이라
1분기 보유 주식에 대한 배당이 이번에 들어오게 되었다.

본주는 아니고 삼성전자우를 20주 조금 넘게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들어온 배당은 대략 7천원 대.

만원 미만이라 세금도 안뗀다ㅋㅋ

삼전우는 아직도 내가 산 가격까지 올라오지 않았다.
(얼마나 ㅋㅋ 비싸게산거냐구)

암튼 그래도 커피값 받으면서 계속 보유 예정

같은 날 오전에는 리얼티인컴(O) 5월 배당이 들어왔다.
보유한 미국 주식 중에 스타벅스는 거의 평단 근처로 회복
했는데 리얼티인컴은 아직도 한~참 멀었다.

저번 배당 이후로 계속 말하듯이 요새 아예 신규
매수를 안하고 있어서 배당은 고만고만
이번달은 세후 0.79 연배당으로 치면 얼마나 될려나
흐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