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4 (꿈은) 유복한 언니

2020.05 배당금 현황 (리얼티인컴,스타벅스,AT&T,메이시스 배당금)

by 일하는 휴눔 2020. 6. 1.
반응형

-

종목별로 배당금이 입금될 때 마다 아래처럼 포스팅을 하고 있긴 하지만

 

 

5월 삼성전자 배당 입금 / 리얼티인컴 배당 입금 (realty income dividend)

어제 낮에 들어온 삼성전자 배당금 삼성전자는 국내에 몇 없는 분기 배당 기업이라 1분기 보유 주식에 대한 배당이 이번에 들어오게 되었다. 본주는 아니고 삼성전자우를 20주 조금 넘게 가지고

allthat10.tistory.com

 

1년 동안 총 얼마인지도 매달 체크를 하고 있다. 지금이야 얼마 안되는 돈이라 사실 엑셀 정리가 우스울 정도지만 언젠가는!! 하는 마음으로 ㅎㅎㅎ

 

메이시스...또르르.. 땅굴이세요..? 

 

사실상 올 1월 이후부터 매수한거라 실질적인 배당은 내년 4월은 되야 알 수 있겠지?

국내 종목은 매달 월급날에 조금씩 조금씩 계속 사고 있다. (진짜 조금씩이라 슬플 뿐...ㅎ)

미국 주식은 코로나 이후로 아예 안사다가 얼마전에 마이크로소프트를 새로 샀다.

여유가 된다면 애플이랑 아마존도 사고 싶은데 (특히 아마존) 아마존은 주당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직 못샀다..또르르

그래도 오늘은 환율이 조금 떨어졌길래 일단 환전을 조금 해 두긴 했다. 1200원 넘었다고 난리난리 였는데 1210원대 구경하기도 이렇게 힘들다니 ㅎㅎ..

5월도 끝났고 벌써 6월이 되었다. 2020년도 정말 딱 반이 되었다. 코로나 때문에 상반기를 통으로 날린 기분이라 벌써 6월이란게 안 믿겨지지만 그래도 시간은 가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 겠단 생각을 다시 한 번 해본다.

 

일도, 공부도, 투자도, 사람 관계도 끝까지 최선을 다 하는 2020년이 될 수 있기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