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4 (꿈은) 유복한 언니

5월 애드센스 수익 후기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by 일하는 휴눔 2020. 6. 1.
반응형

-

벌써 5월도 끝났다.

이래저래 아쉬움이 많이 남는 상반기인데 블태기도 그 중 하나다.

4월 애드센스 수익 후기 포스팅 쓸 때도 블태기가 와서 포스팅 수가 확 줄었다고 했는데 5월은 더 줄은 것 같다.. ㅎㅎ

(네이버 블로그는 티스토리 보다 더 안 쓴다는게 함정 ^^)

 

아무튼~ 신기한 건 4월에 이어 5월도 포스팅 수에 비해 애드센스 수익은 오히려 증가 했다.

기존에 작성했던 포스팅 중 일부가 조회수나 공감 같은게 늘면서 자연스럽게 포털 검색 상단에 노출 되서 그런 것 같다. (대부분이 다음 유입 건) 포스팅을 많이 못해서 아쉬운 마음 반 + 이러나 저러나 즐거운 마음 반이다 ㅎㅎ

 

5월 수익은 총 48달러

 

4월 까지 누적 수익이 69.21달러 였으니까 5월 수익을 더 하면 이 달 중순 이후에는 오랜만에 애드센스 수익이 지급 될 것 같다. 

 

 

카테고리 이름처럼 월 100달러 이상의 애드센스 수익을 티스토리로 내기에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ㅎㅎㅎ

분기에 한 번 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과연 2020년 누적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로 끝날 지 내년 1월이 기다려 진다.

(원래 리얼 목표는 연 30만원 이었는데 이건 왠지 달성 할 수 있을 것도 같다 ㅎㅎ)

 

모두들 이 번 한 달도 고생하셨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