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용건 여자친구 스캔들, 할말하않...🤷‍♀️

by 일하는 휴눔 2021. 8. 3.
반응형


-
얼마전엔 이수만 스캔들이 뜨더니
이젠 살다살다 김용건 스캔들을 다 보게 되었다. 🤷‍♀️
(아니 우리 할아버지랑 동년배인뎁쇼?)



39살이나 어린 여자친구와의 스캔들이라..ㅎㅎ
39살이 어려도 둘 다 성인이니 무슨 상관이냐는 반응도 보이는데 김용건의 공식 입장문을 보고 나니 전혀 동의 할 수 없는 말이 되었다.


➡️ 김용건 입장문 전문 중 일부.
(상세 내용은 해당 기사 전문 확인 추천)



연예 기사에 댓글 달아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테지만 입장문 전문만 읽어봐도 할말하않이다.


가끔 들러 음식 배달을 시켜주던 39살 연하의 어린 여성이랑 사랑은 왜 나눔? ㅎㅎ
그것도 13년이나?
13년을 만나놓고 진지한 미래 계획은 해본적이 없으며 (사귄다고 다 결혼하는거 아니니까 그래 이건 그렇다 쳐도) 임신하니까 이제서야 사회적 체면이 신경 쓰인다니 ㅎㅎㅎ


39살 연하 여친 만날 거면 찐사 흉내라도 내든가.
ㅎㅎㅎ







코시국 이후에 가끔 이게 정말 현실인가? 싶은 생각이 드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 마다 그래 맞아. 현실이 아닐거야. 지독한 꿈일거야 ^^...

싶은 생각이 든다ㅋㅋㅋㅋ


수만옹은 여기에 비하면 찐사였지 뭐...

증말 할말하않...ㅎㅎ



 

사람들은 벌써 하정우 새엄마 이런 키워드로 SNS에 퍼지고 난리라는데

자식들이 진짜로 두손두발들고 축하한거겠냐고요.....

참 그쪽도 말이 아니겠다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