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자로운 휴눔 생활/ETC

사회성 테스트 (나의 사회성 레벨 테스트 feat.푸망)

by 일하는 휴눔 2022. 8. 4.
반응형

푸망에서 제공하는 <나의 사회성 레벨 테스트> 심심풀이로 한 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한다. 당신의 사회성 레벨은 몇 단계일까? 🤔

 

 

나의 사회성 레벨 테스트 소개

 

지인이 공유해 준 [사회성 레벨 테스트]

 

나는 사회성 부족일까? 😂🤔

사회생활 초보도! 만렙도! 다함께 할 수 있는 사회성 테스트 :)

 

3분 이내에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다. 테스트 소개 및 문항은 대략 다음과 같다.

 

 

 

Q1의 질문은 [갑자기 모든 사람의 이목이 집중되면] - 뭐지? 왜 vs 어! 뭐지!

Q3의 질문은 [약속 끝나고 집에 갈 때] - 같이 가고 싶다 vs 혼자 가고 싶다.

 

 

 

 

 

 

뚝딱 테스트를 하고 난 결과는 레벨5 🙏

내 생각보다는 높게 나와서 ㅋㅋㅋ 약간 안도했다랄까...?

 

집순이 만렙이라 레벨 1,2 나올 줄 알았는데...히히

 

 

무난하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요 👏👏👏👏👏

 

 

여러분도 한 번 해보세요!

 

사회성 레벨 테스트 링크는 아래를 참고!

 

 

사회성 테스트

나는 사회성 부족일까?

poom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