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4 (꿈은) 유복한 언니

8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 후기 ★

by 일하는 휴눔 2016.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ㅅ'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 후기를 포스팅 할거에요! 얼마전에 포스팅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과 달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기 까지 정말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ㅜㅜ 뭐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자주 안해서 그렇기도 하지만 (크흡) 구글 애드센스는 미화 기준 최소 100달러 라는 조건이 달성되어야지만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어려웠던 것도 있답니다. (또르르)

 

 

 

 

 

[8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후기]

 

 

 

 

 

 

 

애드센스 고수익자 분들이라면 맘 먹으면 한 달에도 몇백 몇천달러씩 수익을 내시기도 하지만 저 같은 애드알못 (애드센스 알지도 못하는 애) 에게 100달러란 꽤나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ㅠㅠ

 

 

애드센스를 처음 세팅한 이후로 약 6개월 만에 수익을 지급 받은 것 같아요.

( 한 달에 우리 돈 만원 좀 넘게씩 벌고 있었단 뜻이네요 ㅋㅋ)

 

 

 

 

 

 

 

 

보시다시피 최근 결제일 2016년 8월 21일에 US 106.60 이 결제(=지급) 되었다고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보통 구글 애드센스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관리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워낙 소액이라 ㅋㅋ 따로 만들지 않았어요. 그냥 자주 쓰는 주거래 은행 일반 통장을 결제계좌로 지정해 놓았답니다!

(수익 지급에는 아무 문제 없더라구요)

 

 

 

결제 계좌를 설정해놨더니 외화가 입금되면 입금되었다고 문자가 또로롱 옵니다. 저도 100달러 넘은건 알고 있었는데 딱히 얘기가 없길래 이 번 달에 못받는건가? 하고 잊고 있었더니 은행에서 문자가 오더라구요 ㅋㅋ

 

 

 

 

 

 

 

 

지급내역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번달에 얼마를 벌어 얼마를 지급했다! 까지의 내역을 테이블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 은행은 개인정보라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

 

 

 

106.60 달러가 일반 자유입출금 통장으로 들어오다 보니까 그날 환율에 맞춰서 자동 원화로 환전되고 거기서 은행 수수료를 뺀 나머지 금액을 입금해주었습니다. 뺄거 빼고 나니 대략 10만원 조금 넘네요 ^^;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될까? 싶었던 애드센스로부터 실제 수익이 발생하니 재미는 있더라구요 ㅋㅋ 관리를 제대로 안하면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나 그게 그거겠지만 정말 잘만 운영하면 국내 유사 서비스보다는 수익률이 더 높을 것 같은 건 진짜에요! 

 

 

바쁘다는 핑계로 얼마나 자주 포스팅 할 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ㅋㅋ 몇 달에 한 번씩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는 소소한 행복을 위해서라도 게을러지지 말고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애드센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