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3 쇼핑몰 추천

20대 남자유니크쇼핑몰 #.1 애즈클로 (ASCLO)

by 일하는 휴눔 2016.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저입니다.

 

저는 하고 있는 일의 특성 상 평소에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온라인 커머스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 관해 제가 알고 있는 이야기를 하면 좋겠다 생각은 하고 있는데 아직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할 진 정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당분간은 제가 좋아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상품별, 컨셉별로 다양한 쇼핑몰들을 소개할테니 기대해주세요! (물론 추천은 개인의취향이라는거 아시죠?)

 

 

 

진저의 쇼핑몰 추천 첫 번째!

 

 

20대 남자유니크쇼핑몰 애즈클로 (ASCLO)

 

 

 

애즈클로는 베이직하면서도 뻔하지 않은 아이템으로 남자들에게는 실패하지 않는 룩을! 여자들에게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고~~런 쇼핑몰입니다.

 

개인적으로 애즈클로가 다른 남자유니크쇼핑몰과 다른 이유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돋보이는 아이템과 코디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보통 남자쇼핑몰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나=너=우리] 의 클론룩을 만들어주는 비슷비슷한 데일리룩 쇼핑몰이거나 Dark & Strong 한 스트릿패션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둘 다 매력 있는 컨셉임은 틀림없지만 뭔지 모를 2% 부족한 느낌이 있었다면??

 

 

애즈클로는 그 2%를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홍보1도 없는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취존 부탁드립니다 ㅋㅋ)

 

 

 

 

 

 

 

 

위의 사진은 애즈클로 메인 화면입니다. 남자쇼핑몰 특유의 깔끔함이 돋보이면서도 약간은 화보 같은 느낌의 썸네일(=상품 이미지)이 눈에 들어 옵니다. 이런 감성돋는 상세페이지는 기존에는 주로 여성의류 쇼핑몰에서 많이 사용했었는데 애즈클로는 이런 부분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상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모델이 훈남인것도 한몫합니다ㅋㅋ)

 

 

 

 

 

 

상세페이지를 클릭하면 데일리룩 같으면서도 밋밋하거나 뻔하지 않다는게 무슨 말인지 더욱 와닿습니다~ 180이 넘는 훈남 모델의 기럭지 덕분일 수도 있지만 엄청난 양의 포토후기를 보면 170이 입던 190이 입던 확실히 핏이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허허

 

 

빨강이라고 다 같은 빨강이 아니야!! 보는 순간 심쿵하게 만드는 컬러와 핏을 귀신같이 찾아내는게 애즈클로의 매력! 남친룩의 정석이라는게 괜히 한 말이 아니에요~~>< 캡쳐한 저 상품은 ASCLO V Overfit Cardigan 이라는 제품인데 보자마자 뿅~ 하고 꽂혔답니다. 남친 선물 목록에 찜해놨어요. 컬러가 4가지인데 개인적으론 저 레드 컬러가 제일 맘에 듭니다 ㅋㅋ

 

 

 

 

 

 

아 코디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이것도 워너비 남친룩이자 20대 남자들에게 정말 잘 어울릴것 같은 스타일이에요. 제 남친은 아직 20대지만 직장이 클래식한 정장스타일을 요구해서 평소에는 저런식으로 포인트를 주는 착장을 잘 못하거든요. 그래서 주말이나 특별한 날 이렇게 입고 나오면 정말 좋겠다 싶었던 아이템이랍니다. 위에 가디건에 이어서 얘도 리스트에 찜!

 

특히 이제품은 하의가 긴바지랑 반바지로 옵션이 있어서 4계절 내내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유니크 하다는게 너~무 독특하거나 과장된 것이 아니라 아주 평범한걸 살짝 비트는데서 나온다고 생각하는데 애즈클로의 이 상품은 리얼 심쿵 ㅠㅠ ( 참고로 해당 상품은 R Linen Lansmere Setup 입니다 ㅎㅎ)

 

 

 

 

 

 

 

 

 

애즈클로는 ID5AGIT 라는 디자인그룹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품 소싱, 착장, 사이트 디자인 까지 굉장히 감각적인 느낌이에요. 이런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은지 ^^ 후기 또한 굉장히 많아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유용했어요. 

 

 

감각적인 남자유니크쇼핑몰을 찾으신다면 애즈클로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 애즈클로와 1 도 관계가 없는 사람이니 오해하지 마세요. 좋아하는 쇼핑몰을 추천 할 뿐 ㅋㅋ 여기서 사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얼마전에 종영한 운빨로맨스의 제수호 룩이 생각나는 착장들~ 드라마 보는 내내 이쁘다 이쁘다 거리면서 봤는데 애즈클로에서 딱 만날 줄이야! 이 코디들도 하나 같이 예뻐서 다 찜콩하고 있어요~ 역시 가을은 남방입니다. 조만간 장바구니 털기를 예상하며 진저의 취저 쇼핑몰 소개 1탄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쇼핑몰 소개 시리즈

2016/09/08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유니크한 여자쇼핑몰 추천 #.2 믹스엑스믹스

2020/03/10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30대여자쇼핑몰 :: 홈웨어/트레이닝복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핑크시슬리

2020/03/11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당일발송여성쇼핑몰 아뜨랑스 :: 밤9시까지 주문 시 당일배송 / 이맛에 삽니다.

2020/03/16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키작녀 쇼핑몰 추천 :: 바지 맛집 BEST 3 공유 / 히니크, 에이와비, 플라이모델



 








※ 이미지 출처 : 애즈클로 홈페이지 (문제시 댓글 달아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