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3 쇼핑몰 추천

30대여자쇼핑몰 :: 홈웨어/트레이닝복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핑크시슬리

by 일하는 휴눔 2020. 3. 10.
반응형

2016/08/29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20대 남자유니크쇼핑몰 #.1 애즈클로 (ASCLO)

2016/09/08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유니크한 여자쇼핑몰 추천 #.2 믹스엑스믹스

 

 

블로그 리뉴얼 전인 2016년에 썼던 포스팅이 아직도 제일 많이 방문하는 글 중 하나다.

 

거의 5년 전에 쓴 포스팅인데 아직도 찾는 사람이 많은 걸 보면 다들 쇼핑몰 광고에 어지간히(?) 지친 게 틀림없는 것 같다. 이렇게 아무것도 없는 블로그까지 찾아오시는 걸 보면 ㅎㅎ...

 

그래서 2020 ver. 쇼핑몰 소개를 해보기로 했다.

이 폴더에 소개하는 쇼핑몰은 리얼 #내맘대로

 

주로 내돈내산 경험이 있거나 아니면 평소에 즐찾 해두고 자주 보는 쇼핑몰들 위주로 작성할 예정이다. 상당히 #의식의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 요망!

 


 

1. 핑크시슬리 www.pinksisly.com

 

24시간 편하고 예쁘게, 핑크시슬리

24시간 편하고 예쁘게, 핑크시슬리 데일리&유니크 여성의류쇼핑몰, 트레이닝복, 롱티, 편한바지, 홈웨어, 디즈니, 휘트니스, 밴딩팬츠, 원피스.

www.pinksisly.com

 

1번으로 소개할 쇼핑몰은 귀엽고 편한 트레이닝복과 홈웨어가 많은 '핑크시슬리'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소개하고 있다.

 

 

24시간 편하고 예쁘게, 핑크시슬리 데일리&유니크 여성의류쇼핑몰, 트레이닝복, 롱티, 편한바지, 홈웨어

 

 

설명이랑 메인 썸네일만 봐도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 온다. 제목을 30대여자쇼핑몰로 하긴 했지만 사실 트레이닝복과 홈웨어에 나이가 뭐가 중요할까? ㅎㅎ 귀엽고 편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10대~40대 다 커버할 수 있다!

 

실제로 나도 핑시에서 내옷, 동생옷, 엄마옷 구분 없이 샀었다. 특히 미키마우스 같은 디즈니 콜라보 홈웨어가 많아서 

귀여운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대략 이런 느낌. 가격대도 평범한 편이고 이벤트/프로모션을 자주해서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옷 퀄리티 대비 오히려 저렴하게 산 것 같을 때도 있다.

 

사실 핑크시슬리에서 내가 처음 샀던 건 일명 #핑크시슬리젤리진 이었다. 지금은 웬만한 여성의류 쇼핑몰에 #자체제작 #마약바지 같은 식으로 신축성 좋은 밴딩 청바지가 엄청 많은데 몇 년 전에는 핑시를 포함해서 몇군데 없었다.

 

 

 

 

 

 

사이트 상단 카테고리에 있는 바로 저거! 젤리진! 저걸로 핑시에 입문했었다 ㅎㅎ...

 

 

 

 

 

 

제일 처음 샀던게 아마 가운데에 있는 저 젤리 ver. 8.5부 크롭진 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핑시 젤리진이 시즌별로 버전이 매우 다양한데 아마 저게 맞을거다!

 

그 당시에 안그래도 키는 꼬꼬마인데 회사 다니면서 간식/야식 뿜뿜 했더니 살이 훅 찌는 바람에 바지를 전부 새로 샀어야 했는데 마침 핑시 젤리진을 우연히 보게되서 반신반의 하면서 샀었다. 

 

기장 수선도 필요 없는데 (150후반대 키) 신축성도 있다구?? 막상 받으면 워싱이랑 컬러가 촌스러운거 아님? 이러면서 샀는데 기대보다 훨씬 괜찮아서 한동안 교복처럼 입고 다녔다. 그것이.....핑시 입문의 시작

 

 

사진 출처 : 핑크 시슬리. 문제시 삭제. 댓글 주세요 :D

 

 

이런 쫠깃쫠깃한 상세페이지를 보고 구매했었는데 아주 대만족! 사실 디즈니는 내취향이 아니라 (엄마 취향) 홈웨어는 주로 엄마/동생용으로 사고 나는 젤리진을 비롯해서 청바지 종류만 재구매 하는 편이다. 아무래도 신축성이 좋다보니까 오래 입다보면 약간 늘어나는 느낌이라 헤지면 재구매 하는 편!

 

함께 구매하는 기본 티나 홈웨어 등을 보면 전반적으로 쇼핑몰 소개글처럼 "편하고 예쁘게" 에 충실한 옷들을 판매한다.

편하게 막 입을 수 있는 옷을 찾는다면 핑크시슬리도 참고해보는 것을 추천!

 

 

비슷한 쇼핑몰은 어디? (내 맘대로 선정)

- 핫핑 www.hotping.co.kr

- 앙투 www.angtoo.com

- 난닝구 www.naning9.com

 

 

난닝구는 약간 스타일이 다르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3개 모두 편하게 막 입기 좋고 빅사이즈까지 커버되는 넉넉한 사이즈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비슷하게 묶었다. (앙투/난닝구는 키가 좀 크신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릴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