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3 쇼핑몰 추천

심플한 데일리룩 쇼핑몰 슬로우앤드 / 내돈내산 후기

by 일하는 휴눔 2020. 4. 13.
반응형

오늘은 쇼핑몰 소개인 동시에 구매 후기를 가져왔다.

평소에 자주 구매하거나 즐찾 해놓고 들어가는 쇼핑몰 몇 개를 이미 소개한 적이 있는데 오늘 소개할 '슬로우앤드'는 이번에 처음 사본 쇼핑몰이다.

근데 알고보니 여기도 나만 빼고 다 아는 요즘 아주 핫한! 쇼핑몰이었다.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꾸안꾸 스타일 데일리룩 쇼핑몰과 비슷한 컨셉이다.

2020/03/23 - [직장인/01-1 쇼핑몰 공유] - 여자 데일리룩 쇼핑몰 추천 / 언니옷 & 98도씨 / 꾸안꾸룩

 

기본템 of 기본템 천국
슬로우앤드 (https://slowand.com)

 

슬로우앤드 메인 - 심플of심플

 

슬로우앤드에서 구매하게 된 건 오버핏이 아닌 기본 블랙 자켓을 찾다가 지그재그에서 보고 첫 주문을 하게 되었다. 일단 옷부터 말하자면 가성비 good! 핏도 굿굿!

 

 

 

슬로우앤드에서의 첫구매는 위에 빨간 박스 처리해둔 저 자켓인데 150~160cm 에게 딱 추천하는 기본핏 자켓이다. 요즘 웬만한 인터넷쇼핑몰은 전부 어깨 40~41cm 이상의 오버핏 자켓 위주로 판매하는데 슬로우앤드 자켓은 39cm 정도로 딱 떨어지는 핏이라서 고민없이 주문 했다. 총장이 60cm 후반이라 너무 짧지 않나 싶었던건 경기도 오산^-^

치마나 원피스에 입었을 때 딱 좋은 기장이었다. (사세요. 두번 사세요)

처음에 자켓을 구매 할 때 겸사겸사 이너로 입을 입을 기본티도 한 장 같이 샀는데 기본 티 질도 너무 괜찮아서 ㅋㅋㅋㅋ 그다음에 바로 지그재그가 아닌 자사몰에서 색깔별로 추가 구매를 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나는 빠른 배송을 매우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아무리 품질이 좋아도 배송이 느린 곳은 웬만하면 피하는 편인데 슬로우앤드는 배송도 빨랐다. ㄷㄷ

특히 우체국 택배를 사용해서 더 마음에 들었다. 배송은 역시 우체국 아닌가요..? ^^

 

새로 시킨 기본티도 다 성공적이라 오늘 월요일 맞이 new 쇼핑을 추가 했다. 다른 종류 기본티를 또 추가 주문.....ㅎㅎㅎ 당분간 이너 걱정은 없을 것 같다. 슬로우앤드 아직 안사본 분들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세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내돈내산임..ㅎㅎ 광고아님)

 

누끼 깔끔하게 따고 싶다......귀찮...

 

 

 

 

 

슬로우앤드의 아쉬운점이라면 한 번 품절된 컬러는 재입고가 잘 되지 않는 것 같다.

위 자켓도 원래 블랙, 네이버 두 컬러인데 현재 네이비는 품절된 상황이고 재입고 예정이 없다고 한다. 세트로 판매하는 치마도 마찬가지. 여러모로 아쉽다 ㅠㅠ (재입고해주세요..)

오늘은 쇼핑몰 소개보다 리얼 #영업글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