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 라보란스 :: 일하는 인간/04 (꿈은) 유복한 언니

5월 애드센스 수익 입금 / 애드센스 지급 기준

by 일하는 휴눔 2020. 6. 22.
반응형


-
올해 초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애드센스 수익도 조금씩 다시 생기기 시작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100달러 지급 기준에 도달해서 애드센스 수익이
입금되었다.


지난 번 포스팅한 것 처럼 이번 수익 부터는
외화통장에 달러로 입금 받기로 변경해서
입금 금액이 달러로 표기되었다.

요새는 환율이 높아서 원화로 받는 것두
나쁘지 않을듯..ㅎ



원래 애드센스 수익은 117달러 정도 였는데
수수료인지 세금인지 암튼 다 떼구 실제로 들어온건
104.51달러다.

오늘 환율로는 약 126000원 정도다.
이 돈이면 스벅 1주나 리얼티 1주+AT&T 1주 정도는
살 수 있겠구만 ㅋㅋ




월욜부터 다시 내려오기 시작 하는데
여차하면 2주 살 수 있을듯..ㅋㅋㅋㅋㅋ


-
지금 추세로는
상반기 한 번 하반 기 한 번 이렇게 두 번 정도
애드센스 수익이 지급될 것 같다.

카테고리명처럼 매월이 될 때 까지
히...힘내자


-
같이 보면 좋은 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 변경방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