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자로운 휴눔 생활/ETC

저도 한 번 먹어 보았습니다. 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고추마요

by 일하는 휴눔 2020. 4. 16.
반응형

-
요즘 지인들이 엄청엄청 추천 중인 푸라닭.
우리동네엔 배달 가능한 지점이 없어서 못 먹고 있다
드디어 먹어보았다.

달고나커피에 이어 저도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222

-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제일 유명하다는
블랙알리오치킨이랑 고추마요 치킨으로 고고

결론부터 말하자면
평소 교촌 레드콤보파인 나에게는 아직까진
교촌 레콤이 1위

푸라닭은 블랙 알리오 > 고추마요
고추마요는 뜨거울 때 먹으면 좀 느끼했는데
다음날 차가운 상태로 먹었더니 오히려 더 맛있었다..ㅎㅎ
(개취입니다요)

교촌 레콤처럼 매콤한 맛 나는 치킨은 푸라닭에 따로
있다는데 다음엔 그걸 시켜보는걸로!

튀김옷보다 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푸라닭 추천
완전 구운 치킨st는 아닌데 조각조각이 크고 튀김옷이 얇아서 구운치킨이랑 일반치킨 중간 느낌?

확실히 더 담백하고 맛있었다!

현실 배경 ㅎ..

 

 

그 유우우명한 푸라닭 치킨의 포장
컨셉이라 유명해진거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포장비를 빼고 가격을 내렸으면 ..ㅎ

 

 

교촌 레콤과 마찬가지로 푸라닭도 웨지감자 추가 필수필수
확실히 추가한게 더 맛있다.

 

요즘 정해인을 광고모델로 쓸만큼 인기가 많아졌다는데
가끔 교촌 물리는 날에 한 번 씩 시킬듯하다ㅋㅋ

 

반응형

댓글